>   커뮤니티

커뮤니티

보기
제목 프롬바이오,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제작지원
작성자 프롬바이오 등록일 2019-01-09 11:48:38 조회수 200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 프롬바이오는 지난 1월 2일(수) 첫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문은아 극본, 김명욱 연출)를 제작 지원한다.  

 

‘왼손잡이 아내’는 충격적인 사고로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남자와 신혼여행지에서 사라진 남편을 찾아 헤매는 여자, 뒤엉킨 욕망 속에서 두 남녀가 자신들의 진짜 사랑과 가족을 찾아가는 반전 멜로 드라마다. 

 

이수경과 김진우, 이승연, 진태현, 하연주 등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진들의 조합으로 방송되자 마자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KBS2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방송 첫 날부터 15%대 이상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에 참여하게 된 프롬바이오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주력 제품으로는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와 누적판매량 11만 세트를 돌파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기능성 소화불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위건강엔 매스틱' 등이 있다. 

 

지속적인 원료 연구 및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건강한 건강기능식품 문화를 이끈 것을 인정받아 ‘아시아에서 사랑받는 2018 대표한류브랜드’ 건강식품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프롬바이오 마케팅 관계자는 “프롬바이오는 일일드라마 제작지원 참여로 다양한 건강식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하는 등 브랜드 마케팅에 적극 앞장설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롬바이오 공식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의 김시현 대표는 “탄탄한스토리가 돋보이는 KBS 드라마를 통해 현대인의 건강 메이트 ‘프롬바이오’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153프로덕션은 17년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롬바이오’ 홍보효과 극대화에 크게 기여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