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커뮤니티

보기
제목 여성들을 위한 보라지오일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 출시
작성자 프롬바이오 등록일 2018-04-25 15:04:27 조회수 335


전세계 많은 여성들이 겪고 있는 월경 전 증후군. 월경 전 증후군(PMS)란 월경 주기에 따라 호르몬의 영향으로 자궁의 변화 및 체온의 변화를 겪는데, 
월경 전에 반복적으로 발생되는 정신적, 신체적 변화를 일컫는다. 우리나라 여성의 절반 정도는 월경 전 증후군을 앓고 있고, 피로나 호르몬의 변화, 면역 과민 등에 시달리고 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성들이 여성건강의 밸런스를 위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고 있는 현실이다.

특히,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의 원인은 바로 필수 지방산인 감마리놀렌산(GLA)의 부족에서 온다. 
감마리놀렌산(GLA)은 신체가 스스로 만들 수 없는 오메가-6계 필수 지방산으로 꼭 외부에서 섭취해야 한다고 알려져 있다.

기존에 여성건강식품 하면 달맞이꽃을 많이 찾았는데, 대개 6~9%의 달맞이꽃종자유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함량이 더 높고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법을 갖춘 보라지오일을 찾는 사람들이 대폭 늘어났다.

프롬바이오에서는 최근 각광받는 보라지종자유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20%가 넘는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보라지종자유 감마리놀렌산 함유량이 300㎎으로 타사 제품보다 높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100% 저온압착공법으로 추출된 보라지오일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해 여성들의 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프롬바이오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성들에게 많이 발견되는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상태에도 개선을 주어 토탈 여성건강 간편 솔루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별히, 프롬바이오 여성건강엔 감마리놀렌산은 저온압착 추출공법으로 화학물질이 잔류하지 않고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보자리오일을 사용하여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한편, 프롬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가정의달을 맞아 최대 50% 할인행사도 5월 9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